회사소개


 

 

- 종합멀티미디어 시스템 구축

- 수년간 CCTV 동영상관련 시스템설계

- 설비 및 시공을 진행한 전문적인 경험

 
 

 


당사는 CCTV 보안감시 및 종합멀티미디어 시스템 구축 회사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인터넷 및 네트웍을 통한 각 종 CCTV 영상보안감시 및 디지털 멀티미디어 시스템 전문 구축" 회사 입니다. 최근의 영상관련 각종 보안설비와 방송설비는 PC와 인터넷의 급격한 보급과 더불어 첨단 네트워크화 및 디지탈화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기본적인 사회 전체의 인프라의 변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이에 따라 각 소비자층의 수요도 자연스럽게 변화되었습니다. 그간 아나로그적인 설비에 그치거나 만족하였던 고객들은 보다 진보된 시스템을 원하게 된 것입니다.

 

 

그 진보된 시스템이란 이런것입니다.

"나만을 위한 시스템이지만 모두를 위한 시스템일 수도 있는 것"

"내가 언제나(Anytime), 어디서나(Anywhere) 접근 가능한 것" 

"필요한 때면 언제나 복제나 복사가 가능한 것"

"내가 있으나, 없으나, 항시 같은 것"

 

  마치 수수께끼의 문제와 같은 이것들은 다름아닌 지금 현 사회의 특성을 대변하고 있는 "인터넷"을 말합니다.  

  보다 전문적으로 얘기하자면 "디지탈화된 정보"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기존의 영상보안 및 멀티미디어 회사들의 틀을 벗어나 위에서 언급한 사회적인 트랜드와 이에 따른 수요의 다양성과 변화를 주시하며 같이 변화해 왔습니다.

변화는 어렵습니다. 한순간에 변화될 수 없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시작에서 부터 이러한 추세를 따라 같이 변화하며 다소의 변수를 예측하며 왔던 것이 당사의 다른 점이라며 다른 점일 것입니다.

 

당사가 수년간의 CCTV 동영상 관련 시스템설계와 설비 및 시공을 진행한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CCTV, DVR, 웹카메라 솔루션 등 영상보안 관련 사업과 이를 토대로 한 멀티미디어 종합 방송설비에 이르는 종합적인 영상관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던데는 앞서 언급한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나갔던 연유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이 부분에 충실할 것입니다. 고객과 맺은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오늘을 충실히하면 내일은 예측가능한 부분이 있으며, 이것은 고객분들의 필요에 맞는 부분을 창출해낼 것입니다.

 

그간 고객분들께서 보여주셨던 성원에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열심히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향후의 고객이 되실 분들을 위하여 늘 준비된 회사로서 올바른 비용과 최고의 설비로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대표올림




Category
문의전화